* 슬롯수가 초과되었습니다.
방어력 & 내성
머리 | 가슴 | 장갑 | 허리 | 다리 | 총합 | |
---|---|---|---|---|---|---|
초기방어 | 15 | 57 | 50 | 44 | 8 | 174 |
풀업방어 | 103 | 112 | 107 | 112 | 100 | 534 |
화 | -2 | -5 | -1 | -3 | -1 | -12 |
수 | 2 | 0 | -2 | 1 | 1 | 2 |
뇌 | -1 | -1 | 1 | 0 | -2 | -3 |
빙 | 2 | 3 | 1 | 4 | -1 | 9 |
용 | 2 | 0 | -3 | 0 | 0 | -1 |
스킬
머리 | 가슴 | 장갑 | 허리 | 다리 | 장식품 | 호석 | 총합 | |
---|---|---|---|---|---|---|---|---|
체술 | 0 | 4 | 0 | 0 | 0 | 11 | 0 | 15 |
납도 | 0 | 0 | 3 | 0 | 0 | 7 | 0 | 10 |
회피거리 | 2 | 0 | 0 | 3 | 0 | 1 | 4 | 10 |
스태미너 | 0 | 0 | 0 | 0 | 0 | -5 | 0 | -5 |
추위방지 | 2 | 0 | 0 | 2 | 0 | 0 | 0 | 4 |
기력회복 | 0 | -4 | 0 | 0 | 0 | 0 | 0 | -4 |
회피성능 | 0 | 4 | 0 | 0 | 0 | 0 | 0 | 4 |
연마도사 | 0 | 0 | 0 | 0 | 0 | -3 | 0 | -3 |
청각보호 | 0 | 0 | 0 | 2 | 0 | 0 | 0 | 2 |
빙속성공격 | 0 | 2 | 0 | 0 | 0 | 0 | 0 | 2 |
허기 | 0 | 0 | -2 | 0 | 0 | 0 | 0 | -2 |
내니내설 | 0 | 0 | 1 | 0 | 0 | 0 | 0 | 1 |
체력 | 0 | 0 | 0 | 0 | 0 | -1 | 0 | -1 |
더위방지 | -1 | 0 | 0 | 0 | 0 | 0 | 0 | -1 |
식사 | 0 | 0 | 3 | -2 | 0 | 0 | 0 | 1 |
생산소재
머리 | 백토수 귀x2, 거대한 뼈x2, 구룡 가죽x4, 얼음결정x2 |
---|---|
가슴 | 빙아룡 모피+x4, 견고한 뼈x4, 동결주머니x4 |
장갑 | 암룡 견갑각x3, 드래그라이트광석x3, 맹독주머니x3, 유니온 광석x3 |
허리 | 유니클로 티켓x1, 흑굉룡 견갑각x1, 흑굉룡 비늘+x1, 광룡 결정 파편x1 |
다리 | 마카라이트 광석x4, 대지의 결정x4, 철광석x4 |
체술주【1】 | 양상원주 x1, 뾰족한 부리 x1, 이오스 비늘 x2 / 수라원주 x1, 빙아룡 모피+ x2 |
도약주【1】 | 양상원주 x1, 신룡 검은털 x2, 비갑충 날개 x2 / 수라원주 x1, 독괴조 보라날개 x2 |
속납주【1】 | 양상원주 x1, 먹보다랑어 x1, 갑충 배주머니 x1 / 수라원주 x1, 재기 비늘+ x1, 여단 티켓 x1 |
체술주【2】 | 유리원주 x1, 흑개룡 견갑각 x1, 고급 이오스가죽 x2 |
속납주【2】 | 수라원주 x1, 도암룡 견갑각 x2, 양질의 배주머니 x2 |
[라이트보우건] 슬래시액스에 대한 고찰
개인저장용.
몬스터헌터3rd나 Tri의 검부보다 이번작의 검부는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3슬롯의 로망을 적절한 난이도로 누릴 수 있게 되었다. 검부(슬래시액스)의 불편함을 느낄수 있는 부분은 발도시 이동속도와 앞서 생각해야는 조금느린 공속과 평이한 데미지를 커버하고자 했는데, 정말로 이 부분만 생각했어도 데미지를 끌어올리지를 못했다. 아니지 예리도도 구현 못하고 국민커스텀인 나루가하의실종에 반에 반도 못따라갓다.
스킬 - 회피거리 UP : 띄운 이유는 회피후 바로 타격을 가하면 올리치기가 된다. 이시점에서 연계기가 가능하다. 발도유저가
사용하면 유용할듯 싶다. 다만, 잦은 회피이동으로 스태미너가 깍인다. 그러므로 "강주약"을 먹거나
"스태미너"스킬을 띄우지 않는 한 실전에서는 힘들다.
납도술 : 이것은 "슬액"과 "차액"에겐 필수라고 생각. 없어도 차액같은경우에는 변형모션에서 가드할 수 있으나 차액
은 그런 생존기가 없는 관계로 ★필수★
체술 +2 : 사실 슬액의 주력연계공격과 회피이동을 생각하고 "강주약"을 먹는다면 이 스킬은 의미가 없다.
생각해보니.. "나는 약에 의존 안하겠다!" 자잘한 컨트롤은 신경쓸 틈이 없는 나에게 아주 적절한 커스텀일수도 있겟다.
"강주약"으로 커버하면서 "룩"도 좋으면서! 최대의 이점만을 끌어내는 "스킬"을 구현해봐야겟다!! (계속 수정중..)
몬스터헌터3rd나 Tri의 검부보다 이번작의 검부는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3슬롯의 로망을 적절한 난이도로 누릴 수 있게 되었다. 검부(슬래시액스)의 불편함을 느낄수 있는 부분은 발도시 이동속도와 앞서 생각해야는 조금느린 공속과 평이한 데미지를 커버하고자 했는데, 정말로 이 부분만 생각했어도 데미지를 끌어올리지를 못했다. 아니지 예리도도 구현 못하고 국민커스텀인 나루가하의실종에 반에 반도 못따라갓다.
스킬 - 회피거리 UP : 띄운 이유는 회피후 바로 타격을 가하면 올리치기가 된다. 이시점에서 연계기가 가능하다. 발도유저가
사용하면 유용할듯 싶다. 다만, 잦은 회피이동으로 스태미너가 깍인다. 그러므로 "강주약"을 먹거나
"스태미너"스킬을 띄우지 않는 한 실전에서는 힘들다.
납도술 : 이것은 "슬액"과 "차액"에겐 필수라고 생각. 없어도 차액같은경우에는 변형모션에서 가드할 수 있으나 차액
은 그런 생존기가 없는 관계로 ★필수★
체술 +2 : 사실 슬액의 주력연계공격과 회피이동을 생각하고 "강주약"을 먹는다면 이 스킬은 의미가 없다.
생각해보니.. "나는 약에 의존 안하겠다!" 자잘한 컨트롤은 신경쓸 틈이 없는 나에게 아주 적절한 커스텀일수도 있겟다.
"강주약"으로 커버하면서 "룩"도 좋으면서! 최대의 이점만을 끌어내는 "스킬"을 구현해봐야겟다!! (계속 수정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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